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ㅋㅋㅋ 7화 요즘 보고 있는 드라마 중에서 재밌게 보고 있어요. 여성 캐릭터가 주인공이라 여성의 눈으로 바라본 느낌도 있다.
tving 캡처 박모건이 걱정돼 강릉에 찾아와 함께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배타미 자신도 마음을 열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먼저 일어난 박모건은 자신의 상태를 체크한 뒤 몸단장을 한 뒤 자는 척한다. 배타미는 일어나 예쁜 박모건을 칭찬하며 놀린다.좋아하는 사람에게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싶기는 남자도 마찬가지인 것 같아.
타미는 박모건에게 선언한다. 어장관리자가 되기로~~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상대를 배려(?)하는지 박모건은 기꺼이 어장 관리를 받기로 했다.
명상을 하면서 스킨케어를 하는 차현.회사 전체 메일로 보내온 것에 대해 마음을 다스리지만 좀처럼 진정되지 않는다.
바람난 남자친구 때문에 삼자대면을 하게 됐는데 서로를 알아보고 놀라기도 한다. 만나서 사과를 받자고 했는데 오히려 기분이 상하는 꼴이 되었다왜 시인 윤동주보다 자신이 검색이 안 되느냐는 질문에 VJ동주의 행동과 생각에 어이가 없다.유니콘 웹툰 작가들이 모임을 한다는 정보에 잠입하고자 변장을 시도해본다.업계 1위 작가 김백작과 고돌이의 신경전. 김백작의 무례한 행동에 분노한 고돌이, 서로 다투게 된다.정찰 온 전혜진 작가에게 들키지만 자신을 잡으려고 왔다는 솔직함이 좋다.김백작과 고도리 작가의 다툼을 목격하게 된 차현 폭행 다툼이 더 커지기 전 타미가 말리게 된다.이 폭행 사건이 이슈가 되면서 검색어 1위에 오르게 되면서 타미는 바로에게 기회라고 생각하며 분위기를 살피고 있다.우연히 만난 전남자친구 이동욱의 등장, 어머~~!! 왜 이렇게 멋있지? 눈요기가 되는것을 좋아해요~~~타!!오진우와 한진규는 한민규가 송가경에게 위로가 되는 사람이었으면 하는 게 나름의 사랑 방식이 아닐까?폭행문제로 물의를 빚은 두 작가는 인터넷상에서 서로를 비난하는 글을 올리기 시작하는데…막장드라마 ‘장모님은 왜그래’를 보며 즐거워하는 차현, 일일드라마를 즐겨보는 나의 아버지 같은 모습이다.김백작과 고돌이의 싸움을 지켜보던 배타미는 둘 중 바로에게 득이 될 만한 사람을 영입하려 하지만 이를 못마땅해하는 차현. 비겁한 술수로 이익을 얻으려는 타미의 태도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다. 하지만 기간이 정해져 있는 타미 입장에서는 어떻게든 이겨서 자신의 입장을 증명하려고 하는데, 차현은 그 모든 것이 잘못됐다고 생각한다.상대를 이겨야 내가 사는데 타미의 행동도 이해할 수 있다. 오히려 공감하게 되는 것 같아. 우리 현실에서도 비슷한 경험을 하지 않았다?고돌이 작가를 만나러 온 차현, 송가경을 만났고 경쟁사라 말을 아끼는 차현이 귀여워 보이는 가경이다. 배타미의 행동에 대해 불만을 토로하지만 그녀의 입장을 이해해 보라고 한다.경찰에 쫓기는 남자를 본 차현은 신경쓰지 않으려고 노력하지만 불의를 보면 참을 수 없는 성격 때문에 관여하게 된다.잡은 사람이 자신이 자주 보던 드라마 배우인 건 알지만 나쁜 짓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알아보면 드라마 촬영 중인 걸 알 수 있다. 매우 곤란한 일임에 틀림없다. 흐흐흐흐다리를 다친 설지환, 미안한 마음에 옴짝달싹 못하는 차현. 이들의 인연도 오래갈 것 같은 분위기다.배타미의 호출로 나오게 된 자리에 고도리 작가와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었다. 폭행사건 목격자 증언을 해달라는 것이다. 여기에 바로와의 계약도 이어갈 예정이다. 일을 진행한 배타미를 아름다운 시선으로 보기는 어려울 수 있다. 그게 세상일인데 어쩔 수 없어?사건 진행 상황을 지켜보던 전혜진 작가도 배타미가 만든 작품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다. 유니콘에서 바로 이적할 예정인 것 같아.작가 영입을 위해 유니콘에 온 배타미와 차현 현재 소속된 사람을 데려가기 위해서는 계약 관계를 정리해야 한다. 배타미와 송가경 사이에 무거운 공기가 숨 막히게 하는데 영입하려는 대신 조건을 제시하라고 한다. 송가경은 생각에 잠기자 “차현 내놔!” 이들 세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바뀔지 기대된다.나는 재밌게 보는 드라마인데 시청률이 아쉬운 게 마니아들만 보는 거야? 오늘 방송할 8회도 기대된다.^^나는 재밌게 보는 드라마인데 시청률이 아쉬운 게 마니아들만 보는 거야? 오늘 방송할 8회도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