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강사 조영빈입니다.오늘은 네이버 지도,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상위 노출을 위해 최대한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매월 첫째 주 토요일 오후 1시 온라인 특강을 진행합니다.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에서 신청해주세요!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 조영빈 강사님께 해주세요! https://forms.gle/ntcX6nh4HK2D89279
스마트플레이스 상위 노출 특강 신청서 안녕하세요 조영빈 강사입니다. 선착순 10명만 모시고 스마트플레이스 상위 노출 특강을 진행합니다. 신청서 작성 후 221022-56-080284 농협 조영빈으로 200,000원 입금해주세요! 세금계산서 발급을 원하시면 220,000원 입금 후 카카오톡@조영빈 강사님께 사업자등록증과 이메일 주소 공유 부탁드립니다. 특강은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오후 1시에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forms.gle
얼마 전 하루 광고비 약 5만원으로 월 매출 5천만원을 인상한 브랜드 사례를 소개했습니다.물론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의 상위 노출과 적절한 마케팅을 통해 이뤄낸 결과입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passionvip/223223016285
플레이스 상위 노출 효과는 확실합니다! 3개월 만에 매출 150% 증가!안녕하세요! 강사 조영빈입니다. 오늘은 플레이스 상위 노출을 이룬 후 바로 매출이 150% 증가한 업…blog.naver.com
플레이스 상위 노출 효과는 확실합니다! 3개월 만에 매출 150% 증가!안녕하세요! 강사 조영빈입니다. 오늘은 플레이스 상위 노출을 이룬 후 바로 매출이 150% 증가한 업…blog.naver.com
가장 빠른 시간 내 스마트플레이스 상위 노출 방법 = 네이버 지도 점수 최대한 끌어내기
가장 빠른 시간 내 스마트플레이스 상위 노출 방법 = 네이버 지도 점수 최대한 끌어내기네이버 지도 마케팅에서의 목표는 스마트 플레이스 키워드 상위 노출입니다. 당연합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키워드입니다. 어떤 키워드를 공략하느냐가 가장 중요합니다. 이 부분은 지도 seo를 해주시면 되는 부분이고 지도 seo에 관해서는 제가 지도 seo를 할 수 있는 무료 pdf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 바랍니다.> https://forms.gle/pxHPBre7QMk9EwF57네이버 지도 상위 노출 관련 자료 수령 및 간단한 설문 네이버 지도 관련 칼럼 자료를 보내드립니다.forms.gle지도 seo 이후 고객분들이 제가 공략하는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후 저희 업체를 네이버 지도로 클릭, 유입시키는 것이 첫 번째 목표입니다. 그리고 이를 쉽게 해결하는 방법이 cr2 링크 활용 방법입니다. cr2 링크를 활용하면 사용자가 굳이 검색하지 않아도 검색하고 링크를 클릭해 들어온 유입으로 측정되기 때문입니다. 2. 네이버 전화 & 예약 이용시키기노드우드, 노드우드 앤 스플래시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에서 전화 예약을 이용하게 되면 당연하죠!상위 노출에 도움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경험상 전화를 늘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웨이팅을 만들기”이었습니다.상품이 없는 펜션이나 미용의 같은 서비스를 판매하는 업종이라면 예약 시간을 위한 전화 문의가 자연스럽게 많지만 식당 같은 메뉴나 상품을 판매할 경우에는 굳이 전화 예약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러나 평소”웨이팅을 벌일 수도 식당”라는 인식을 고객이 한다면, 웨이팅이 싫어서 전화를 통해서”만약 지금 방문하면 대기자 할까요?”와 “몇분 후에 가는데, 예약 가능한가요?”등의 문의를 해서 줍니다.또 간단한 방법으로 네이버 예약을 늘릴 수 있습니다.이에 관해서 이전에 작성한 칼럼이 있으니 참고 하세요!https://blog.naver.com/passionvip/223137861374스마트플레이스 상위노출 네이버예약늘리는방법 5가지 #스마트플레이스 상위노출 #네이버예약안녕하세요 여포마케터 조영빈강사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플레이스…blog.naver.com위 칼럼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1. 지도 소개 예약을 누르기 위한 CTA 설정 2. 문자 메시지를 활용하다 3. 블로그 체험단 적극 활용하기 4. 네이버 스마트콜 연계 5. 예약 메뉴는 최대한 간단하게 설정한다 3. 네이버 테이블 주문을 활용하는네이버 테이블의 주문은 “치트 키”입니다.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상위 노출을 위한 공략집 같은 느낌을 줍니다.테이블 주문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1. QR코드를 통해서 당사에 유입합니다(트래픽)2. 네이버 주문을 통해서 상품/서비스를 결제합니다.3. 다음날, 토크 통보를 통해서 네이버 리뷰 유도 메시지가 송신됩니다(CRM마케팅 4.수수료가 2%밖에 안 걸립니다.네이버 지도, 스마트 플레이스 상위 노출을 하려는 사업자들에게 가장 적극 추천하는 것이 테이블 주문이에요.테이블 주문의 경우 네이버의 기능을 무려 3개를 사용합니다.유입, 결제, 톡톡이라는 기능을.이들 모두 네이 지도에 점수로 모입니다.한 고객이 방문했을 때, 네이버에 축적할 수 있는 모든 점수가 네이버 테이블 주문에 집중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고객이 방문하기 전에 네이버 예약을 하면 네이버의 모든 점수를 찍기와 같습니다.4. 네이버 리뷰를 작성시킨다네이버 검토가 중요한 것은 당연합니다.강조해도 충분하지 않아요.이 리뷰를 많이 싣기 위해서는, CRM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해야 합니다.오프라인에서도 CRM마케팅이 가능합니다.당장 프랜차이즈 미용실을 이용하시면 아시게 될 거예요.미용실을 예약하면 미용실 방문 전날 다음날 3주 후 2개월 후에 어떤 문자가 오는지 한번 보세요.이런 리 반응이 마케팅, 리 마케팅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브랜드를 상기시키면서 고객의 재방문/구입을 유도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나는 이런 리 반응이/리타ー게팅 마케팅과 CRM마케팅을 정자 피아이라는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자동화 실현하고 있습니다.내가 광고 대행을 하는 브랜드는 모두 CRM마케팅 자동화를 통하여 다시 구매를 높이고 매출을 많이 찾고 있는 중인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상위 노출에서 가장 중요하다”오른쪽 상향 성장”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오늘의 글보다 깊고 자세한 내용이 신경 쓰이시는 분은 저의 특별 강의를 신청하세요.)htps://forms.gle/ntcX6nh4HK2D89279컨설팅/강의/광고 대행의 문의는 카카오 톡@조·용 병 강사까지 부탁 드립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dfbzKmAHTq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