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90년대 쇼 미드 시트콤 70년대 쇼 후속작 (That 90’s show)

넷플릭스의 시트콤 90년대 쇼 70년대 쇼 리얼 팬이 감동하여 남기는 뉴스

넷플릭스 90년대 쇼 That 90’s show 전설의 시트콤 70년대 쇼 후속작이 20년 만에 넷플릭스로 돌아왔다.70년대 쇼의 팬들, 큰 소리로 외쳐!

넷플릭스의 90년대 쇼 리뷰를 보면 이 시트콤의 원작인 70년대 쇼를 안 보고 남긴 리뷰가 많았는데, 그건 마치 슬램덩크를 안 보고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를 본 것이나 마찬가지다. 감동과 추억을 100% 느낄 수 없다. 70년대 쇼를 아직 보지 못했다면 꼭 보고 그 다음에 90년대 쇼를 보는 것을 추천한다.70년대 쇼의 광팬들이 감동하여 써내려가는 애정 어린 원작 소개 글

70년대 쇼 시즌1 연출 데이비드 트레이너 출연 토퍼 그레이스, 밀라 쿠니스, 대니 마스터슨, 로라 프레폰, 윌머 발더라마 방송 1998, 미국 FOX

70년대의 쇼 That 70’s show한국에서 70년대의 쇼 이 이름으로 케이블 텔레비전(아마도 동아 방송)에서 2003-2005년 전에 방영됐지만 나는 프렌즈와 함께 전설 싯토콤후렝즐수록 재미 있지만 조금 다른 점은 70년대의 쇼는 B급 유머가 가득한 가벼운 일화이다.어딘가 부족한 것이 적은 주인공들의 슬랩스틱이 주된 에피소드.인기가 높아서 시즌 8까지 제작되었고 시즌에는 주인공 몇명이 빠지고 끝까지 보지 않았다.70년대의 쇼 출신의 슈퍼대 스타가 바로 애슈턴·커쳐, 실제로는 현재 사업가라고 할 정도로 머리가 아주 좋지만 여기에서 맡은 인물은 잘생긴 동네 바보 형.연기도 딱 맞아서 정말 꽃미남 바보 그 자체였다.친구의 하이드가 잘 괴롭히고 맞아.외에도 캐릭터의 개성이 넘쳤다.음모론자의 하이드 씨, 항상 주눅 들어 있다” 진 다”에릭 씨,”공주병”재키 씨 등. 정말 재밌고 고교 시절에 부모님 몰래 숨을 죽이면서 깔깔하면서 봤다.이때 나의 첫사랑이 애슈턴·커쳐.10년 후 20대 후반에 다시 한번 처음부터 볼수록 재미 있었다.그렇지만 이렇게 애정을 갖고 있던 등장 인물들이 부모 세대가 되어 나오다니!넷플릭스 90년대 쇼에서는 에릭과 도나 딸이 주인공으로 케루소와 젯키ー의 아들도 나온다.”케루소와 정보가 결혼한 것은 설정에 무리가 있으나(시즌 후반에 케루소는 다른 여자와 아이가 있었다)뭐, 시트콤이다.20년 후에 이 두 사람이 현실에서도 부부라니, 정말 대단한 인연.

넷플릭스의 90년대 쇼 이후 20년이 지나서 봐도 꽃미남 애쉬튼. 요즘은 사업가라서 배우를 안하는데 의리로 나온거 같아. 참고로 70년대 쇼의 첫 번째 시즌에서 제키 역의 밀라 쿠니스는 정말 미성년자인 고등학생이었고 애쉬튼은 대학생이니까 밀라의 숙제를 도와주고 그런 이야기를 인터뷰하고 했는데 70년대 쇼가 끝나고 둘 다 다른 사람과 연애, 결혼하고 결국은 둘이 진짜 결혼한 이 시트콤이 만든 진짜 커플.90년대 쇼에서 이들은 특별출연으로 딱 한 번 출연한다.

70년대의 쇼 방영 당시의 00년대 초 고교생 때 보면서 영어도 많이 배웠다.비속어나 욕설도 배웠다.ass이 단어가 그렇게 많이 나오다니.dumbass, slut라는 단어도 여기에서 배운다.자기 아버지에게 항상 왕따였다는 에릭이 “kick your ass”를 자신도 모르게 자신의 딸에게 하여 놀라는 장면을 볼 줄은.세월이 지나서인지, 레드 아저씨는 너무 조용했다.70년대의 쇼에서 항상 에릭한테 소리를 지르거나 괴롭히고, 참 재미 있었다.Because you always yell at me!에릭이 레드에게 반항했을 때 말.”yell”라고 외친다.이 단어도 이 시트콤에서 배우다.넷플릭스 90년대 쇼의 실제 주인공인 어린이들은 원작 정도 재미는 없어서 유감이다.원래 70년대의 쇼의 캐릭터들이 머리를 친 때문일까.나의 고교 시절에 함께 했던 바보들의 캐릭터가 그립다.그래도 70년대의 쇼 당시 세트가 그대로이므로, 완전히 기억 소환이다.화질은 더 좋아진다.모두 함께 마약과 지하실에서 한 사람씩 카메라가 차례로 비추기 등 연출까지 그대로다.넷플릭스 90년대의 쇼 70년대의 쇼를 보지 않고 이를 보면 추억을 모두 느끼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그리고 진솔하게 원작인 70년대의 쇼가 더 재미 있다.주인공 중 몇몇은 캐릭터의 매력이 조금 부족하다.원작의 출연진을 중심으로 보려고요.그래도 당시, 원작을 본 진짜 팬은 추억 소환용으로 볼 가치가 있다.

기존 출연진이 나온 장면 위주로 보고 있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