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물낚시가방 하드케이스로 스카우트 (시선21-ST01)

안녕하세요 낯선 길입니다.오랜만에 장비를 스카우트 해봤어요. 우선 선생님 낚시가방이 너무 더러워지거나 저도 제 차에 태우고 다니기에는 크기가 좀 애매해서 중간 낚시가방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지금까지 선생님이 쓰시던 가방이 가장 무난할 것 같아서 같은 제품을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민물낚시 가방, 하드케이스로 구입(시선21-ST01)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낚시용품을 영입한게 언제인지.. 소품을 제외하고 장비는 저희 X마켓에서 중고로 영입하지 않는 이상 정말 오랜만에 구입해 본 것 같아요. 변명이긴 하지만 언제부턴가 장비를 옮기는 것조차 귀찮아서 짐을 줄여보기 위해 더 작은 낚시 가방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UNBOXING은 항상 설렙니다.현재 이 제품은 단종된 제품이라 재고가 있는 곳을 겨우 찾았습니다. 여러 곳에 취소 주문 전화를 받던 중 사실상 시선21 본사에서 구입한 셈이 되었습니다.

가방 두개가 정상적으로 도착했습니다. 육안으로는 별 이상이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하나씩 검수를 해봐야 합니다.※ 낚시가방 구매 후 검수해야 할 부분※-지퍼는 문제없는지-변색은 없는지-실내 찢어진 부분은 없는지-가방끈 등 찢어진 부분은 없는지

기존에 사용하시는 제품과 비교해보니 외부 재질은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는 가죽이었지만 지금은 천과 같은 재질로 변경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신품은 항상 옳습니다.무엇보다 오랜만의 장비 영입이 너무 기쁩니다.

지퍼도 검수해보니 이상없이 양호한 상태였습니다.지퍼가 고장나면 수리할 때 가장 비싼 부분 중 하나입니다.

가방 내부를 살펴보니 실내도 벗겨짐이나 문제는 없을 것 같았습니다. 어깨 걸이도 문제 없었어요.그래서 어깨끈은 금방 결판이 났어요.

기존 낚시가방에 있던 낚싯대를 모두 새 가방으로 옮겨줬어요.우선 낚싯대는 넉넉히 들어가지만, 저는 이 낚시가방을 틈틈이 낚시가방으로 할 생각입니다.. 어떻게 변형을 줘야 할지는 좀 더 생각해봐야 할 것 같아요.

선생님 가방도 문제가 없다는 것을 검수 확인 완료했습니다. 기존에 쓰던 낚싯대와 제 낚싯대를 교체하기로 해서 장비까지 같이 준비해서 드렸습니다.기존 가방이 워낙 헤지된 탓에 신경이 쓰였는데 이제는 제대로 된(?) 새 가방이 생기니 마음이 한결 가볍습니다.앞으로는 어복이 가득하고 행복한 낚시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흐흐흐 나는 한가낚시 가방으로 어떤 식으로 구상할지 생각해보고 그 결과물을 한번 게시해볼게요.^^ 감사합니다!※제 돈의 내산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