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지코리아 지프, 시에로 김성민 대표 인터뷰같이 보기

제이앤지코리아 지프, 시에로 김성민 대표 인터뷰같이 보기

제이앤지코리아 지프, 시에로 김성민 대표 인터뷰같이 보기

안녕하세요 패션 인플루언서 지금입니다.패션 인플루언서인 만큼 – 많은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고 있고 – 좋아하는 브랜드 기사도 찾고~ 어떤 마인드로 어떻게 브랜드를 만들고 전개하는지 유심히 보는 분인 저는 패션 브랜드 관련 인터뷰를 보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 오늘은 저희가 잘 아는 브랜드들.. 지프(jeep), 시에로, 시에로코스메 등이 소속되어 있는 제이엔코리아 김성민 대표의 인터뷰를 가져왔습니다.

안녕하세요 패션 인플루언서 지금입니다.패션 인플루언서인 만큼 – 많은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고 있고 – 좋아하는 브랜드 기사도 찾고~ 어떤 마인드로 어떻게 브랜드를 만들고 전개하는지 유심히 보는 분인 저는 패션 브랜드 관련 인터뷰를 보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 오늘은 저희가 잘 아는 브랜드들.. 지프(jeep), 시에로, 시에로코스메 등이 소속되어 있는 제이엔코리아 김성민 대표의 인터뷰를 가져왔습니다.

제가 인터뷰 기사를 유심히 보면서 느낀 건 #제이엔지코리아 #제이엔지코리아 대표 #제이엔지코리아 김성민 대표는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시장조사, 트렌드 읽기를 게을리하지 않는 열정적인 대표라고 생각했거든요.- 사실 브랜드가 어느 위치까지 올라가는 순간 조금 도태되는 느낌이 들 수도 있고 도전하거나 시도하는 것을 주저할 수도 있는데 김성민 대표는 그런 부분에 있어서 전혀 망설임이 없었어요.

정말 자고 일어나면 변화하는 것 같고, 특히 요구에 따라 점점 짧아지는 유행에 있어서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정체성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 같은 요즘 패션계입니다.이런 상황일수록 균형을 잡고 브랜드를 창조하고 선보일 수 있는 것이 J&G코리아의 가장 큰 강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특히 2021년 김성민 대표가 선보인 골프웨어 브랜드 #유타 #UTAA #펠트 #펠트의 흥행은 우연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과감한 색감으로 누구보다 자신의 정체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골프복 브랜드 유타(UTAA)화려하지만 디자인의 무게중심이 무너지지 않는 근본을 느낄 수 있는 골프웨어 브랜드 펠트(PELT)까지!여기서 끝이 아니죠?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지프 #JEEP와 #지프키즈 #JEEPKIDS에서 흔들리지 않는 본질적인 아이덴티티 브랜딩을 통해 글로벌 트렌드는 놓치지 않고 JEEP코리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고 탄생시킬 수 있는 것은 기업이 가지고 있는 철학과 열정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여성복 #시에로 #SIERO부터 프리미엄 컬렉션으로 전개되는 #앰버시 #MBERSIE까지 향후 J&G코리아와 김성민 대표는 과연 패션계의 어떤 혁명을 불러일으킬까요?매우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신속한 의사결정+즉시실행 속도경영 덕분에 야근이 없는 정시퇴근 회사라고 들었습니다. – ‘공감’과 함께 디지털경영까지 하고 있는 제이앤지코리아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다음에 또 다른 패션 정보를 가져올게요. – 그럼 저는 다음 리뷰에서 만나요.다음에 또 다른 패션 정보를 가져올게요. – 그럼 저는 다음 리뷰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