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해도동 새록새로 명품먹거리 포항삼합 및 상권 육성 사업설명회

#포항삼합 #새록새로거리 #포항해도동 #상권활성화 안녕하세요 빅데이터 상권분석과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상권과 지역활성화를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김영갑 교수입니다. 5월 12일 포항 해도동 새록새로 명품맛집 육성사업 설명회 개최

1차 프로젝트 개요, 목적, 진행 프로세스 및 내용, 일정 설명

11개 점포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점포 및 상권 활성화 프로젝트의 개요, 목적, 진행 과정과 내용 그리고 진행 일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하였습니다.

일시: 2023년 5월 12일 위치: 새록새로거리 상인회 사무실 참여대상: 포항시 해도동 새록11 점포주 및 포항시 프로젝트 관계자 목표: 상권 및 점포 활성화 프로젝트에서 지역 사업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협력을 얻습니다.

설명회 내용:서론 및 개요: 새로운 활성화 사업의 목표와 상권 및 참가 점포에 대한 의도된 혜택에 대한 간단한 개요를 제공하기로 설명회를 개시했습니다.사업 목적:상권 활성화, 고객 유치, 점포 매출 증대에 사업 목적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지역과 가게 고유의 특성을 부각시키면서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활기 찬 커뮤니티를 만들겠다는 의도를 강조했습니다.진행 과정과 내용:우리는 연구 계획, 구현 평가를 포함한 프로젝트의 주요 단계를 제시했습니다. 시장 조사, 메뉴 개발 훈련과 교육, 마케팅과 프로모션, 계속적인 모니터링과 적응 등 각 단계의 주요 활동을 설명했습니다. 또 참가 점포의 역할과 책임에 대해서도 설명했습니다.진행 일정:각 스텝의 이정표와 함께 프로젝트 일정을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프로젝트를 성공시키기 위해서 스케줄 준수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Q&A세션:주인이 질문하고 의견을 제공하는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우려와 제안에 주목하고 그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면 그들의 아이디어를 통합하겠다는 우리 약속을 그들에게 확신시켰습니다.결론:우리는 시간을 내 준 대표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새로운 마을의 매력과 사업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프로젝트의 가능성에 대해서 낙관적으로 드리며 세션을 끝냈습니다.포항 카이도동 세록세로 거리가 번창하는 상권이 되도록 주인의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기대합니다.

포항삼합 메뉴 구성 및 스타일링 시연

목적:포항 삼하프의 메뉴 구성과 스타일링을 자세히 알리고 제공하기 때문.내용:서론:메뉴 구성과 스타일링이 고객 유치와 만족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했습니다.포항 삼하프의 메뉴 구성:포항 삼하프메뉴ー의 구성을 파고들어 재료들과 소스 관련 요리 방법, 요리의 맛 프로필을 설명했습니다. 각 컴포넌트의 중요성과 독자적인 요리 체험을 만들기 위해서 결합하는 방법을 강조했습니다.포항 삼하프의 스타일링:포항 삼하프의 스타일링을 시연하고 요리 표현으로 시각적 매력의 중요성을 나타냈습니다. 일관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창조적 유연성을 인정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메뉴 구성과 스타일링의 중요성:잘 짜여진 메뉴와 매력적인 프레젠테이션이 외식 경험을 향상시키고 고객을 만족시키고 다시 방문을 유도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Q&A세션:참가자의 질문, 피드백, 제안을 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참석자의 의견을 기록하고 필요에 따라서 설명을 제공했습니다.결론:포항 삼하프의 발전에 대한 열정과 포항 삼하프만의 독특한 메뉴 구성과 스타일링이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어필할 방법을 설명하면서 세션을 끝냈습니다.상인회 및 개별점포 대표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노력포항 세록세고리 살리기 사업에 참여하는 음식점 대표의 적극적인 참여를 촉진시키는 것이 사업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팀 멤버는 다음과 같은 노력을 기울입니다.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레스토랑의 대표와 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취하는 것으로, 프로젝트의 진척 상황을 경신하며 그들의 제안과 우려에 귀을 기울입니다. 이는 회의, 뉴스 레터, 전자 메일 또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의사 결정 참여:주요 의사 결정 프로세스에 상인회 임원으로 레스토랑의 대표를 포함합니다. 자신의 의견과 아이디어가 가치가 있다고 느껴졌을 때 프로젝트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훈련 및 훈련:레스토랑의 대표가 프로젝트에 참여할 때의 메리트, 기여할 방법, 프로젝트가 제공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는데 필요한 스킬을 이해할 수 있도록 훈련 및 훈련 세션을 제공합니다.콜라보레이션의 기회:음식점의 대표가 서로, 그리고 다른 지역 기업과 협력할 기회를 만듭니다. 여기에는 공동 마케팅 캠페인, 크로스 프로모션 또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포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인센티브:적극적인 참여를 촉진하기 위한 인센티브의 제공을 고려합니다. 재정적 또는 비재무적(예:적극적 참여에 대한 표창 또는 포상)임이 있습니다.지원과 원조:음식점 경영자가 변경을 실시하거나 어려움에 직면한 경우에 지원과 지원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자원, 조언 또는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포함됩니다.성공 마케팅:각각의 레스토랑과 프로젝트 전체의 성공을 축하하고 선전하는 행사를 준비합니다. 이것은 사기를 높이고 보다 많은 참가를 촉구하고 활성화된 지역에 대한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음식점 경영자의 전문성과 경험을 존중하고 실질적 지원과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공동체 의식을 형성함으로써 그들이 포항 세록세로대로 활성화 프로젝트에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포항새록새거리 살리기 사업에 참여하는 음식점 대표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는 것이 사업의 성공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팀원들은 다음과 같은 노력을 기울입니다.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 : 레스토랑 대표와 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함으로써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업데이트하고 그들의 제안이나 우려에 귀를 기울입니다. 이는 회의, 뉴스레터, 이메일 또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수행될 수 있습니다.의사결정 참여 : 주요 의사결정 과정에 상인회 임원과 레스토랑 대표를 포함합니다. 자신의 의견이나 아이디어가 가치가 있다고 느낄 때 프로젝트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교육 및 훈련: 레스토랑 대표가 프로젝트에 참여할 때의 장점, 기여할 수 있는 방법, 프로젝트가 제공하는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이해할 수 있도록 훈련 및 트레이닝 세션을 제공합니다.콜라보레이션 기회: 음식점 대표가 서로, 그리고 다른 지역 기업과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듭니다. 여기에는 공동 마케팅 캠페인, 크로스 프로모션 또는 협업 이벤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인센티브 : 적극적인 참여를 촉진하기 위한 인센티브 제공을 고려합니다. 재정적 또는 비재무적(예: 적극적인 참여에 대한 표창 또는 포상)일 수 있습니다.지원 및 지원: 음식점 경영자가 변경을 실시하거나 어려움에 직면한 경우 지원과 지원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리소스, 조언 또는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포함됩니다.성공 마케팅: 개별 레스토랑과 프로젝트 전체의 성공을 축하하고 홍보하는 이벤트를 준비합니다. 이는 사기를 높이고 더 많은 참여를 독려하며 활성화된 지역에 대한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음식점 경영자의 전문성과 경험을 존중하고 실질적인 지원과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공동체 의식을 형성함으로써 이들이 포항새록새로거리 활성화 프로젝트에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