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9월의 볼거리 아산곡교천코스모스밭외암민속촌추천

안녕하세요, 시라바입니다. 아직 가을이 실감나지 않도록 낮에는 더워서 죽을 것 같네요.오늘은 푹 자고 일어났더니 하루가 다 지나버렸어요.그래서 뭘 쓸까 했더니 아산 9월에 가볼 만한 곳으로 딱 좋은 아산곡교천 코스모스 밭과 아산외암민속촌이 떠올랐습니다.그래서 이렇게 쓰니 9월에 아산여행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산곡교천 코스모스 밭은 은행길을 따라 강변에 죽 조성되어 있습니다.한쪽은 코스모스이고 한쪽은 황하코스모스인데 매년 조성되고 있는데 올해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다음으로 사진 찍기 좋은 외암민속촌 이곳은 아이들을 데려가도 되고 연인끼리 가도 당연히 좋습니다.

건재고택도 그렇고 너무 멋진 곳이어서 사진을 잠시 찍어왔던 기억이 납니다.명재고택처럼 툇마루에 앉아서 찍을 수는 없지만 아주 웅장한 느낌도 듭니다.

마당에 있는 나무들이 멋있어서 정말 한번쯤 꼭 가볼만한 곳! 아산 곡교천

마당에 있는 나무들이 멋있어서 정말 한번쯤 꼭 가볼만한 곳! 아산 곡교천

코스모스 길을 따라 자전거를 타는 것도 좋고 사진을 찍고 걷기도 좋은 장소입니다.일출이나 일몰과 함께 찍기도 좋아서 사진 찍는 분들도 좋아하실 거예요.

알록달록 우리가 아는 코스모스 꽃밭도 예쁘지만 황하코스모스도 예뻐요.

아산 곡교천이 딱 9월부터 은행나무로 물든 10월까지 가기 좋은 곳입니다.얼마 전 아산 단풍을 찍으러 곡교천과 현충사에 갔는데 너무 예뻤어요.곡교천과 현충사는 단풍으로 새터로 가고 요즘은 외암민속촌과 코스모스를 찍으러 새터로 가세요.

9월 말경부터 만발할 것으로 보이니 가시는 분들은 개화 공지사항을 참고하시어 가시기 바랍니다.저와 형은 작년 9월 말쯤에 갔습니다.외암민속촌에 갔다가 이곳은 노을지고 찍으려고 갔는데 존망했어요.

하필 구름이 잔뜩 끼어 노을이 거의 없었거든요.그래도 사진 찍는 건 꽤 좋았고 산책하는 것도 좋았어요.

그냥 코스모스도 예뻐서 사진찍는 황하코스모스가 더 예뻤어요.아산, 9월에 가볼 만한 곳으로 중순을 넘기려면 아산 코스모스 절경의 곡교천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사람들도 정말 많이 찾을수록 코스모스 군락이 꽤 크고요.겹치지 않고 잘 나왔어요.그래도 주말은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사람 없는 곳 찾아서 잘 찍어보세요.

아산의 곡교천은 아산에 가볼 만한 곳으로 이미 많이 알려져 있고 아산시민들이 정말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외국인들도 많이 보더라구요.아산에 외로자분들이 많으신가 봐요. 그래서 스냅 찍는 분들도 다양한 사진 찍기 좋을 것 같아요.이런 감성사진을 찍는 것도 좋다! 아무튼 날씨가 좋을 때 일몰시간에 가는 것을 추천한다! 연약한 코스모스와 함께 멋진 추억을 쌓으면 좋겠어 9월 아산여행지로 추천합니다.아이들과 함께 산책하기에도 좋은 곡교천길.애인과 함께 데이트 코스에 가도 되는 곳.그래서 아산 여행지로 추천드리니 9월 중순 넘어서 아산에 가실 분들은 이른 저녁을 드시고 코스모스 꽃밭을 걸으며 사진 남겨두시기 바랍니다. 외암민속촌입장료는 지금 모르겠어요.그때도 형이 내줘서 기억이 안 나요.외암민속촌은 3시간 정도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기 좋은 곳이에요.아기가 있는 집도 유모차로 들고 다니기 편하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곳이라 아이들이나 볼거리를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해요!돌담길이 정말 깨끗하고 그립기 때문에 지금도 가끔 생각하면 기분 좋은 곳입니다.아이들이 현채에 와서 인절미를 팔아서 사먹었는데 솔직히 맛은 없었어요.다음부터는 사지 않기로.돌담길이 얄팍하고 예뻤기 때문에 잠시 찍은 기억도 있습니다.아산의 볼거리로 유명한 외암민속촌.평일은 아이들 현장체험학습으로 매우 인기 만점인 곳입니다.중간중간 이렇게 쉴 수 있는 정자가 있지만 아직 더운 9월이라……그래도 앉아서 김밥을 먹는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김밥 한 줄에 과일 싸서 점심 먹고 소화시키는 김에 돌아도 되는 곳이에요.아… 근데 외부음식 반입은 안되는건가..?안되면 민속촌 입구에 식당이 있으니 거기서 해결해도 될 것 같아요.아산외암민속촌에 가시면 건재고택은 꼭 둘러보세요.명재고택과는 정말 다른 느낌인데, 왠지 울창한 나무들이 너무 멋지고 가득했고 또 너무 신선했어요.이런 멋진 고령의 나무들이 마당에 가득 차 있는 건재고택은 개방시간이 있기 때문에 그때 맞춰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그래도 툇마루에 앉아서 찍기는 힘들어요.위에 사진처럼 줄로 막아놔서 전체 사진 찍어도 좀 예쁘지 않아요.멋진 수목이 많아 고목과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아 아산 9월에 가볼 만한 장소로 사용합니다.단풍은 없지만 그래도 예뻤던 곳.건재고택 사진 중 빨간 선이 안 보여서 제일 예쁘게 나왔네요.아산의 볼거리로 외암민속촌에 가신다면 건재고택은 꼭 보고 오시길 추천할 정도로 웅장하고 완고한 느낌의 집?약간 철벽 같은 느낌도 드는 곳이에요.명재고택이 문무가 중 대문에 능한 양반이 살았다는 것은 왠지 무에 능한 장군이 살았던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아! 여기 아산외암민속촌은 영화나 드라마 촬영도 많이 했던 곳입니다.제가 갔을 때도 미싱 드라마 시즌 2를 찍고 허준호 배우를 보고 올 수 있었습니다.너무 멋있어!제 눈에는 고수보다 잘생겼어요.황하코스모스와 사진을 찍고 대전에 온 날! 하루 알차게 두 군데 다녀온 지요.아산, 9월에 가볼 만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께는 꼭 들를 장소를 2곳 추천드리니 아산여행 가시는 분들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아산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하는 쿡쿡! 그럼 저는 이만…#아산볼거리 #아산곡교천 #아산외암민속촌 #아산9월의볼거리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은행나무길 충청남도 아산시 염치읍 석정리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외암민속촌 충청남도 아산시 송악면 외암민속도 5외암민속촌 충청남도 아산시 송악면 외암민속도 5외암민속촌 충청남도 아산시 송악면 외암민속도 5